사람을 생각하는 정보기술의 철학을 가집니다.

새로운 정보기술을 만들때 그것으로 인해 사람의 일자리가 늘어나야 한다는 것이 콤비엔컴의 철학입니다. 새로운 정보기술이 사람의 노동력을 앗아가는 것은 바람직하지 않습니다. 새로운 정보기술이 만들어 질땐 반드시 일자리가 늘어나야 하며, 사람이 행복해 져야 합니다.

콤비엔컴은 1999년 부터 리눅스와 함께 해오고 있습니다. 리눅스를 이용하여 기업과 단체에 협업과 생산성을 제공해 주고 있습니다. 리눅스는 누구도 소유할수 없고 누구에게도 소유 당하지 않으면서도 사람에게 행복을 주는 유일한 정보기술 입니다.

누구나 참여 할수 있습니다.

지금의 고객에게 좋은 정보기술을 제공 하고자 하는 개인, 사업자, 단체는 콤비엔컴에 참여 할수 있습니다. 새로운 시작도 좋습니다. 콤비엔컴이 당신이 정보기술 영역에서 활동을 하는데 무리가 없도록 경험을 나눠 드립니다. 참여에는 아무런 사전 조건과 계약이 없습니다. 정보기술을 넓혀 나가려는 의지만 있으면 됩니다.

개인의 발빠른 속도 보다는 한 걸음을 모두가 함께 나가는 것이 콤비엔컴의 방향입니다. 참여자는 상호간 부족한 부분을 보완할수 있어야 하며, 도움에 대한 가치를 인정해 줄수 있어야 합니다. 기술력 보다는 이해가 필요합니다.

마케팅/홍보

리눅스가 그랬듯이 도움이 되는것은 인위적인 홍보나 마케팅이 없어도 세상에 널러 퍼져 나갑니다. 하지만 찾으려고 애를 써도 찾지 못하는 이들에겐 안내가 필요합니다. 이미 만들어져 활용되고 있는 것을 애써 다시 만들려 하지 않아도 된다는 것은 알려주면 도움이 크게 됩니다.

설계/구축 [네트워크]

물리적인 네트워크 인프라의 설계, 서버네트워크의 설계와 구축, 진보된 PC네트워크의 설계와 구축, 다중 네트워크 인프라의 설계와 구축, 망분리 네트워크의 설계와구축, VPN네트워크의 설계와 구축, 보안망의 설계와 구축, 광대역 무선네트워크의 설계와 구축

설계/구축 [운영체제]

ActiveDirectoy 설계와 구축, Domain 설계와 구축, 윈도우서버, 리눅스서버, 윈도우클라이언트, 리눅스클라이언트, 맥서버와 클라이언트, 라이센스 설계와 구축

설계/구축 [하드웨어]

서버, 클라이언트, 가상화, 장애극복, 광대역 노드기반 하드웨어 설계와 구축

참여 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