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메일 오픈율 높이는 바른 방법 입니다.

많은 이메일을 보내면 오픈율이 올라 갈것이라는 착각을 버리는 것이 가장 우선 되어야 합니다.

대량 메일 발송 업무를 해오다 보면 제일 많은 요청은 시간당 몇 통을 보낼수 있느냐는 질문이 가장 많습니다. 핵심은 그것이 아닌데 대부분의 발송 의뢰자는 이 항목을 가장 우선시 합니다.

이메일 오픈율 높이는 방법, 이해 해야만 홍보에 더 도움이 됩니다. 하지만 대부분은 이메일 전송 수량이 많으면 오픈율이 높아질 것이라 착각을 합니다.

이메일 오픈율 높이는 바른 방법

이메일 오픈율 높이는 바른 방법, 다음과 같습니다.

발송된 이메일이 받은 편지함으로 들어 가야 합니다. 스팸 폴더로 들어간 이메일은 읽혀 지지 않습니다.

수신자의 입장에서 이익이 되는 컨텐츠가 담겨져 발송 되어야 오픈율이 올라 갑니다.

보내는 사람과 단체가 명확하게 표시 되고 수신거부 링크가 본문에 반드시 있어야 합니다.

오픈율 높은 홍보 메일

발송량에 목메지 않고 정확한 대상을 정하기

자신이 가진 수신인 리스트가 홍보할 내용에 반응을 할지 않을지 고민해야 합니다. 아무런 관심사가 없는 곳에 홍보 메일을 보내는건 좋은 방법이 아닙니다.

발송을 위해서 꼭 대량 발송 업체를 이용할 필요는 없습니다. 지메일, 다음메일, 네이버 메일 계정 1개씩만 이용해도 충분히 보낼수 있습니다.

대량 메일 발송 업체가 아니여도 쉽게 홍보 메일을 작성할 수 있고, 수신거부 리스트를 관리하고, 수신거부 링크를 넣어서 보낼 수 있습니다.

포털 이메일 계정의 smtp 기능을 켜기

지메일 계정을 가지고 있다면, 계정 설정에서 pop/smtp 기능을 켜주고 아이디와 비밀번호만 알고 있다면 충분한 홍보 메일을 보낼수 있습니다.

네이버 메일 계정을 가지고 있다면, 계정 설정에서 pop/smtp 기능을 켜주고 아이디와 비밀번호만 알고 있다면 충분한 홍보 메일을 보낼수 있습니다.

다음 메일 계정을 가지고 있다면, 계정 설정에서 pop/smtp 기능을 켜주고 아이디와 비밀번호만 알고 있다면 충분한 홍보 메일을 보낼수 있습니다.

이렇게 설정 후엔, 수신거부 링크를 넣어서 보낼수 있습니다.

자신이 가진 포털 메일의 설정에서 smtp를 켜두고 나면 포털의 이메일 주소로 수신거부 링크를 넣어서 보낼수 있게 됩니다.

포털 메일 smtp 기능을 켜두고 콤비엔컴으로 연락 주시면 원격으로 자신의 포털 메일을 통해서 수신거부 링크를 넣은 뒤 홍보메일을 보내게 해드립니다.

자신이 계속 사용하는 포털 메일을 통해서 홍보메일을 발송하고 수신거부를 관리하는 것이 이메일 오픈율 높이는 바른 방법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