콤비엔컴 | 070-7509-4000

오픈율 높은 홍보 메일

홍보 메일, 광고 메일 보내는 분들이 꽤 많습니다. 그 분들의 공통적인 관심사는 오픈율과 클릭율 입니다. 왜? 효과는 이 것들로 판가름 나기 때문입니다. 그러면 이 두가지를 더 높이려면 어떻게 해야 할까요? 간단합니다. 메일이 수신자에게 정확하게 가도록 하면 됩니다. 오픈율과 클릭율을 더 높아지게 콤비엔컴이 도와 드립니다.

핵심은 수신거부

반드시 수신거부가 1번 클릭으로 되는 광고 홍보 이메일을 보내야 합니다. 수신인들이 가장 싫어하는 이메일은 수신거부가 안되는 이메일입니다. 시중에 판매되는 이메일 발송기는 1번 클릭 수신거부 기능이 담겨져 있지 않습니다. 발송자가 수신거부를 모아서 매일 수작업 해야 합니다.

더 핵심은 이메일 전문가

광고와 홍보를 하시는 분들은 이메일 전문가가 아닙니다. 하지만 이메일을 통한 홍보와 광고 효가가 좋다는 사실은 알고 있습니다. 이 분들을 이메일 전문가가 도와 줘야 합니다. 콤비엔컴은 네이버 지식인 이메일 분야 1위 업체입니다. 지금 전화하면 이메일 전문가가 받습니다.

하루에 보내야 할 홍보 이메일 개수가 어마 어마 한가요? 일반인이 짧은 시간에 많은 수의 이메일을 보내는 건 쉬운 일이 아닙니다. 광고 대행사도 매일 매일 보내야 하는 많은 수의 이메일이 있습니다. 원활하고 쾌적하게 그리고 빠르게 보낼 수 있도록 콤비엔컴이 도와 드립니다. 전화 주세요.

메일서버 직접 제작과 운영

콤비엔컴은 1999년 부터 메일서버를 직접 제작, 납품, 운영, 유지보수 하고 있습니다. 어떤 메일서버도 만들어 드립니다. 물론 이미 도입된 메일서버의 운영, 유지보수도 해드리며 기존의 메일서버를 새로운 메일서버로 개선도 해드립니다. 아무런 누락도 끊어짐도 없이 제공해 드립니다. 수만 수십만 수백만의 이메일 계정도 처리해 드립니다.

회사별 발송량 제한

이메일 서비스 회사들은 유료든 무료든 이메일 발송량 제한을 두고 있습니다. 알아두면 이메일 보내는데 더 이익이 됩니다.


게시됨

카테고리

작성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