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성, 생산성

전자우편은 여러 가지 정보기술 중에서도 첫째로 손꼽히는 저렴 하면서 높은 생산성을 지닌 친근한 도구 입니다.

변화

전자우편의 대중화는 지구 상의 팩스와 우편물 활동을 대부분 중단 시켜 벼렸습니다.

스마트폰

스마트폰의 대중화는 사무실에서 보던 전자우편 업무를 사무실 밖으로 나오게 하였으며 업무의 처리 속도는 더욱 더 빨라 졌습니다.

전자우편을 넘어서

아직은 전자우편을 버려도 될만한 가치를 가진 도구는 없습니다. 하지만 여러분이 이용을 하면 조직원간 협업을 할 수 있고 더 생산적인 업무를 가능케 하는 기능이 있습니다.

공유

잘 정리된 자료의 공유는 협업의 시작이며, 업무 생산성을 올리는 핵심적 요소 입니다. 이메일, 일정, 연락처 그리고 파일의 업무자 간 공유가 한 번의 클릭으로 생성 됩니다.

메일 공유

기계적인 메일 참조가 아닌 스마트한 메일 공유로 나의 업무 동료와 공유를 합니다. 자신의 잘 정리된 메일을 공유 함으로써 서로의 업무를 이해하며 빠르고 정확한 처리가 가능해 집니다.

일정 공유

일정은 업무자 간 업체 간 다양하게 구성이 되며 서로에게 영향을 주게 됩니다. 받은 메일은 일정으로 생성 되어야 하며 정리된 일정은 나의 동료와 공유 되어야 하고 나의 동료가 나의 일정을 조절 할 수 있어야 합니다.

연락처 공유

거래처와 구성원의 변화는 빈번하게 일어나는 일입니다. 언제나 업데이트 된 거래처와 구성원의 정보가 업무자에게 공유 되어야 하며 구성원은 변경을 업데이트 할 수 있어 업무오류를 막고 정확한 업무처리를 하게 됩니다.

파일 공유

전자우편에 일상적으로 붙어 다니는 것은 첨부파일 입니다. 첨부파일을 "내 문서"에서 찾지 않습니다. 전자우편 속에는 파일 버젼 관리가 되는 파일서버가 반드시 붙어 있어야 하며, 어떤 크기의 파일도 전자우편을 통해 내부/외부로 공유가 가능해야 합니다.

생산성

생산성의 시작은 반복 적으로 발생하는 일을 줄이고 오류가 있는 것을 찾아서 제거해 나가는 것에서 시작을 합니다. 그러면 자연히 시간적 여유가 생기고 업무에 집중도를 높여 생산성이 높아 집니다.

일관됨

업무자에게 제공되는 전자우편 화면은 일관됨을 가져야 합니다. 빠르게 적응 할수 있고 익숙한 화면은 생산성을 올리는 가장 기본적인 요소 입니다. 어떤 운영체제나 브라우져 에서도 동일하게 작동해야 합니다.

쉬움

전자우편의 모든 기능은 오른쪽 마우스 클릭 한 번으로 구현이 되어야 합니다. 복잡함을 줄여 나갈수록 그 만큼 생산성은 반대로 늘어 나게 됩니다.

언어

전자우편 사용자의 업무는 이미 국가를 초월하여 이루어 지고 있으며, 모든 구성원이 모국어를 사용하지 않기도 합니다. 어떤 언어의 사용자가 참여 할지 모릅니다. 전자우편 사용자의 다양한 언어에 준비된 것은 생산성을 올리게 됩니다.

보안

추가적 설명을 하지 않아도 될 만큼 보안의 중요성은 모두가 알고 있는 사실 입니다. 업무자는 편리성을 추구 합니다. 하지만 전자우편 서버는 이에 대응하는 스마트한 보안의 기능을 가지고 있어야 합니다.

리눅스

리눅스 서버는 그 어떤 운영체제 보다도 강력하고 다양한 기법의 보안 기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리눅스 서버에서 작동 되는 전자우편 서버는 그 어떤 위험에도 노출 되지 않습니다.

2,048

전자우편 업무자 개인 당 발급 되는 2,048 비트의 인증서는 업무자가 지구 어느곳의 인터넷에 연결 되더라도 아무런 제약 없이 PC와 스마트기기가 전자우편 업무의 연장선에 놓이게 안내해 줍니다.

무시

전자우편 서버로 다가오는 모든 접근은 무시 됩니다. 어떠한 여지도 남겨 두지 않고 차단 되므로 모든 위험 요소에서 배제된 안전한 전자우편 서버가 지속적으로 작동 됩니다. 스마트한 전자우편 서버는 오로지 업무자 만을 구분해 냅니다.

Microsoft Exchange 마이그레이션

마이크로소프트 익스체인지 메일 시스템은 훌륭한 그룹웨어 입니다. 하지만 고가의 무수한 지적재산권(라이센스)은 기업이 정보기술을 유연하게 증설, 운영 하는데 큰 걸림돌이 되고 있습니다. 지금 사용하는 전자우편 데이터를 빠짐없이 리눅스 시스템으로 마이그레이션 합니다. 레이가 참여한 많은 기업들이 마이그레이션에 성공 하였습니다.

자유로움

기업에서 정보기술 도입시 가장 흔하게 놓치는 것이 소프트웨어 사용권(지적 재산권) 부분입니다. 무리하게 지적 재산권을 침해해 정보기술을 운영하고 있다면 마이그레이션을 통해서 해결 할 수 있습니다.

불안감

시간에 따라서 누적된 전자우편 데이터는 기업에게 소중한 자산 중 일부 입니다. 마이그레이션 중에 손실이 되는 우려는 없습니다. 불안감을 가지지 않도록 검증된 방법론으로 마이그레이션을 마쳐 드립니다.

아웃룩

아웃룩 보다 더 편리하고 생산적인 전자우편 클라이언트 환경을 제공 합니다. 아웃룩의 이용은 소프트웨어 사용권을 구매 해야만 합니다. 업무자가 선호하는 웹브라우져만 있으면 모든 기능이 제공 됩니다. 그리고 누구도 지적재산권에 이의를 제기 하지 않습니다.

마법 깨기

익스체인지 그룹웨어는 5년의 마법이 있습니다. 새로운 기능을 사용하기 위해서는 대략 5년마다 라이센스를 갱신 해서 새로운 제품을 구입해야 합니다. 리눅스로 마이그레이션 하면 이 마법은 깨어 집니다.

증설

기업은 성장하고 그에 따라 사용자와 데이터는 늘어 납니다. 모든 마이크로소프트 제품은 모든 증설에 라이센스(소프트웨어 사용권)를 추가로 구입해야 합니다. 합리적인 리눅스는 기업의 성장에 발목을 잡지 않습니다.

기업 정보기술의 완성

전자우편을 시작으로 기업 정보기술의 완성은 시작 됩니다. 전자우편은 기업과 조직의 인증을 통합하는 기본이 됩니다. 흩어져 있는 인증의 통합은 정보기술 완성의 시작 입니다.

LDAP

정보기술의 품질과 품위를 높여 주는 프로트콜 입니다. 물론 보안도 높여 주는 프로트콜 입니다. 기업의 정보기술을 통합 하고 더 진보된 정보기술을 구축 하도록 도와 주는 유일한 것입니다.

LDAP 알아보기

임대형

레이가 완벽하게 구성한 전자우편 시스템을 빌려서 사용하는 것입니다. 사내에 전자우편 서버를 두지 않고도 완벽하게 보안된 전자우편 시스템을 월 단위 저렴한 비용으로 임대해 사용하는 방법 입니다. PC와 스마트기기의 자유로운 접속을 제공해 드립니다.

시스템형

레이가 직접 사내에 전자우편 시스템을 구축해 드립니다. 한 번의 설계/구축 비용으로 완벽한 전자우편 시스템을 사내에 안전 하게 운영 하도록 차근 차근 구축해 드립니다. 자유로운 데이터 사용이 가장 큰 장점 이며, 그 어떤 제약도 없습니다.

기술 상담

전자우편에 관한 모든 기술 지원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기업이 가지고 있는 전자우편에 관한 모든 고민을 해결해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