콤비엔컴 | 070-7509-4000

이메일 발송량 제한

아래 조건은 해당 서비스 회사가 표면적으로 밝히는 값으로, 내부적으로 운영하는 조건은 알 수 없습니다.

무료 지메일

개인이 무료로 생성한 지메일 발송량 제한이 있습니다. 하루에 500개 넘는 이메일을 보내선 안됩니다. 넘게 되면 발송이 차단되고 24시간 이후에 해제 됩니다.

유료 지메일

조직 또는 학교에서 생상한 지메일 발송량 제한이 있습니다. 하루에 2,000개를 넘어서는 안됩니다. 이 조건은 통지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메일플러그

메일플러그 발송량 제한은 하루에 500개는 입니다. 요청하면 500건 추가가 가능합니다. 발송 제한은 자정에 초기화 됩니다.

카페24

카페24 발송량 제한은 하루에 400개 입니다.

다음 메일

다음 메일 발송량 제한은 하루 1만통 입니다. 하지만 예고없이 조절될 수 있습니다.

마이크로소프트 메일

365 온라인 메일 발송량 제한은 대략적 하루 1만통입니다. 내용을 더 확인해야 합니다.

네이버 웍스

네이버 웍스 메일 발송량 제한은 서비스 종류에 따라 다르게 적용하고 있습니다. 하루에 2만통이 최대 입니다.

결론

위 나열된 회사들은 온픈율, 클릭율, 즉시 수신거부 및 기타 통계 보고서를 제공하지 않습니다. 발송 후 결과를 알 필요가 없는 경우에 적적히 활용할 수 있습니다. 예고 없이 차단하고 이용자의 문의에 대답하지 않습니다.

그러면 하루에 또는 한 시간에 10만통 100만통 이메일은 어떻게 보내지는 걸까요? 마케팅, 홍보, 광고를 하려면 이런 성능이 나와야 합니다. 콤비엔컴이 만들어 드립니다.


게시됨

카테고리

작성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