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은 DKIM (DomainKeys Identified Mail) DMARC (Domain-based Message Authentication Reporting and Conformance) SPF (Sender Policy FrameworK) 설정이 안된 이메일을 받지 않습니다. 점점 설정이 안된 이메일은 상대방에게 보낼 수 없게 됩니다. 이유는 가짜 이메일이 너무 많아졌기 때문입니다. 이용자가 이런 정보기술을 이해 할 필요는 없습니다. 정확하게 적용해주는 이메일 서비스 업체를 이용하면 됩니다. 이 문제들을 콤비엔컴이 해결해 드립니다. 전화 주세요.

세계적으로 BIMI (Brand Indicators for Message Identification) 를 도입한 곳은 아주 극소수 입니다. 표준이 될지 안 될지는 아직 정해진 바 없습니다. 하지만 도입하는 기업이 늘어나고 있는건 사실입니다.